티스토리 뷰

꿀팁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

하루사리. 2024. 6. 11. 12:45

페이스북 자주 사용하시나요? 저는 최근에 페이스북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요, 사용하지 않지만 내 개인정보가 너무 많이 담겨 있어서 페이스북 탈퇴를 결심했습니다.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 궁금하시다면 제가 자세히 설명해 드릴테니 잘 따라와보세요!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

페이스북 탈퇴는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페이스북 접속후 로그인 하기

https://www.facebook.com/

 

2. 저장된 정보 삭제하기

이전에 입력해준 경력, 학력, 연락처등 개인정보가 있다면 탈퇴전에 삭제해 주세요. 탈퇴하면 정보는 사라지겠지만 그래도 굳이 정보를 저장해둘 필요가 없으므로 저는 예전에 입력해준 개인정보들을 임의로 변경하거나 삭제 했습니다.

 

3. 설정 및 개인정보 > 설정 클릭

 

3. Meta 계정센터 > 계정센터에서 더 보기 클릭

 

 

4. 계정설정 > 개인정보 > 계정 소유권 및 관리 메뉴 클릭

 

5. 비활성화 또는 삭제 메뉴 클릭후 삭제할 계정 클릭

 

6. 계정 삭제 선택후 계속 버튼 클릭

 

7. 삭제 이유 선택후 계속버튼 클릭

이 단계에서 페이스북 활용 방법을 더 알아보라며 회유의 메시지가 나오지만 우리는 삭제를 할것이므로 계속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8. 화면 하단의 계속버튼 클릭

 

페이스북 활동로그보기, 연결된 앱 보기등의 메뉴로 삭제를 회유하는 메시지가 계속 나오지만 스크롤을 맨 아래까지 내려 계속 버튼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9. 비밀번호 입력

 

10. 계정 삭제 버튼 클릭!

 

여기까지 진행 하시면 페이스북 계정 탈퇴가 완료 됩니다.

계정 삭제를 누르면 계정 영구삭제가 바로 되지 않고 삭제를 취소할수 있는 30일의 유예 기간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즉, 계정 삭제후 30일이 지나야 페이스북에 저장된 나의 정보가 완전히 삭제 됩니다.

 

페이스북 탈퇴 절차가 꽤 복잡하네요. 페이스북 특성상 개인정보가 많이 담겨 있는 경우가 많은만큼 탈퇴전에 개인정보 미리미리 삭제 하시고 안전하게 탈퇴 하세요~

 

* 알아두면 좋은 꿀팁!

 

유상증자란?

주식거래를 하다보면 기업이 유상증자를 한다는 소식을 듣게 되는때가 있죠. 유상증자란 과연 무엇인지, 뜻과 함게 절차, 장단점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유상증자란?유상증자는 기업이 자본을

fdgdi.tistory.com

 

응급의료포털 e-gen 일요일 병원 여는곳 찾기

일요일이나 공휴일에 갑자기 아프면 어느병원을 가야할지 막막해지죠. 요즘은 문을 닫는 병원들도 많아서 비상진료 병원을 찾아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응급의료포털 e-gen을 통해서 일요일 병

fdgdi.tistory.com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신청 방법

잠자고 있는 나의 카드포인트를 한번에 조회해서 계좌입금까지 할 수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을 통해 나의 포인트를 조회하고 계좌입금 신청하는 방법 자세히 알려

fdgdi.tistory.com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